본문 바로가기
저녁식사

싸서 먹는 닭고기를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by FoodMan 2021. 8. 21.

오늘은 닭으로 달려보겠습니다

싸서먹는 닭이라니 정말 맛나고 좋아서 자주 먹고 있습니다

 

메인 메뉴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서 옵니다

 

추가 구성은 소스 모음과 또띠아가 있습니다

또띠아로도 닭을 싸서 먹어도 되며 무, 깻잎으로 싸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참,, 소떡소떡과 소스가 있고 무 도 같이 보내줬습니다

소떡소떡은 잘라서 소스를 발라서 먹으면 됩니다

 

가족들을 대표해서 제가 먼저 또띠아에 재료를 싸서 맥주와 함께 먹어봅니다

세상에 가장 행복한 순간입니다

적절하게 맛있는 안주와 맥주라니 말로 표현이 안 됩니다

 

 


 

이건 재료를 놓는 순서입니다

먹는 사람마다 방식은 다르겠지만 저만의 방식은 이렇게 먹을때 가장 맛있습니다

 

 

깻잎에 무를 올리고 그 위에 재료들을 세팅해서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맥주 한캔이 순삭으로 사라졌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소떡을 보여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소스가 약간은 매콤한 맛이라서 그런지 애들은 잘 안 먹네요

어른들이 먹기에는 괜찮아서 제가 다 먹었습니다 ㅋㅋ

 

깻잎과 또띠아에 싸서 먹는 닭고기를 실컷 먹고 다음을 기약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