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녁식사

오늘 외식으로 삼겹살은 어떤가요?

by FoodMan 2021. 9. 28.

삼겹살 싫어하시는 분 계신가요?

아마 없으실 것입니다

오늘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삼겹살을 먹어보겠습니다

 

 

맛잇게 익은 삼겹살

 

언제나 그렇듯이 주문은 삼겹살

주문을 하면 조개탕을 1회 공짜로 준다고 써 있네요 ㅋ

잘 됐네요 시원한 국물이 마시고 싶었는데 ㅋ

 

 

밑반찬이 약간은 소홀해 보일정도로 나왔네요

비계는 불판을 달군후에 문지르면 고기를 구울때 좋으라고 나왔네요

 

 

 

삼겹살굽기

 

숙성삼겹살과 황제덧살

고기는 두가지 종류로 주문을 했습니다

둘다 어떤 맛인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ㅋ

 

 

궁금해하는 사이에 조개탕 서비스와 추가 주문한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계란찜은 우리가족이 모두 좋아해서 항상 주문합니다

벌써 한숫가락 펏네요 ㅋㅋ

 

조개탕은 서비스

 

 

고기를 맛있게 굽기시작

벌써 고기들이 들어가서 누워있네요

가을 단풍처럼 울긋불긋 맛있게 물들고 있습니다

아주 적절하게 익은 상태가 되니까 가족들의 젖가락이 쉴새가 없습니다 ㅋㅋ

 

 

너무 익은 고기는 옆에 두라고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네요

맛을 아는 사람들이 한다는 김치도 올려봤습니다

 

 

삼겹살 파티

 

밑반찬과 간식이 있는 곳

먹다보니 밑반찬이 부족해서 와보니 역시 몇가지 없네요

이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옆에는 간식으로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있네요

식사가 끝나면 먹어야 겠습니다

 

 

밑에는 뻥튀기가 준비되어있는데 뻥튀기 위에 아이스크림을 받고 그 위에 뻥튀기를 햄버거처럼 덮어서 먹으면 됩니다

특이하게도 맛이 있습니다

 

배가 부른데도 두번을 먹을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오늘 저녁에 출출하시면 삼겹살로 드셔보세요~^^

 

 

 

오늘 외식으로 삼겹살은 어떤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