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심식사

김포 대명항에서 새우튀김을 먹어보다

by FoodMan 2021. 8. 23.

오랜만에 바람도 쐬고 새우튀김도 먹어려고 김포 대명항으로 출발했습니다

바람을 가르며 달리는 차량에 몸을 실고 드라이브를 즐기니 세상 행복도 별거 없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명항에 유명한 새우튀김분식점이 있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네요 ㅋ

 

우선 도착을 해서 보니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많네요

주말에는 차량이 꽉 찰것 같은데 저희가 온 날은 평일이고 오후라서 그런지 한가했습니다

 

한눈에 보이는 새우튀김 식당에 들어서서 이것 저것을 주문했습니다

미리 와서 새우튀김을 먹고 있는 사람들이 있었네요

평일에도 이렇게 사람들이 있다니

유명하긴 한가봅니다

 

주문한 새우튀김이 드디어 나왔는데

너무 너무 바삭하게 생겼네요

바로 집어들고 한입에 물었더니 사르르 녹는 맛이 그만인데요 ㅋ

 

맛있어서 다른 종류로 더 주문했습니다

튀김가루가 없는 새우튀깁입니다

맛은 처음에 주문한 새우튀김이 더 맛있네요

 

분식집에 왔으니 떡볶이도 먹는게 인지상정이겠죠?

매콤한게 맛있네요

기존에 먹었던 떡하고 모양이 다르네요

 

감자 후라이에 지즈를 얹어져 있네요

 

도넛츠도 같이 먹어봅니다

설탕이 없으니 왠지 어색하네요

 

이번엔 모두 모아놓고 봅니다

치킨도 있었네요 ㅋ

 

 

바람쐬러가기 좋은 곳 대명항에서 새우튀김도 맛있습니다

 

댓글